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옥 카페 어니언 안국

일상

by ○◎○◎○◎ 2020. 9. 14. 13:37

본문

한옥 카페 어니언 안국

서울에는 예쁜 카페들도 많이 있지만 그 동네만의 특유함을 살려서 특색을 잘 표현한 카페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종로 안국 쪽에는 한옥이 많은데 오늘 소개해 드려 볼 곳은 안국역에 위치한 어니언 안국 카페입니다. 한옥 카페 어니언은 안국역 3번 출구에서 1분 거리면 갈 수 있는 곳으로 안국역에서 아주 유명한 카레로 이미 입소문이 나있는 곳이었습니다.

 

 

안국 어니언 onion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한옥 카페스럽게 우리 고유의 멋집이 보이는 어니언 안국 입구입니다.

 

KOREA Rubber Shoes는 뭘 의미하는 걸까요? 눈치 빠르신 분들은 바로 아시겠지만 바로 우리의 물건 고무신입니다. 우리 고무신의 가격이 무려 48,00원입니다. 상당히 비싸군요. 생각보다 비싸지만 관광객들이 구매를 할 확률도 있어 보입니다.

 

 

안국 카페 어니언의 첫 번째 문을 지나면 또 들어가야 하는 대문이 보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의자에서도 빵과 음료를 먹을 수가 있는 곳입니다.

 

 

입구에 들어오면 꽃밭이 제일 먼저 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 정사각형의 네모나게 잘 다듬어진 꽃밭을 보니 마음이 풍요로워지고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지금도 시골에 가면 가끔 보이는 평상도 보입니다.

 

 

안국 어니언 만의 에코백도 인쇄를 해서 판매 중입니다. 빵과 음료만 파는 것이 아니라 고무신과 에코백도 판매를 하는 곳이었습니다.

 

 

카페 안에서도 보이는 우리 한국의 신 고무신

 

빵의 종류도 적당하고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오는 빵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잠깐 보니 다 먹고 가는 손님들의 쟁반을 보니 빵이 많이들 남아있어서.. 맛이 없나 걱정을 조금 했습니다. 여기까지 온 김에 맛있어 보이는 빵들을 선택했습니다.

 

딸기 바라기 생딸기가 생크림과 어우러져 있는 빵의 모습입니다.

 

빵이 금방금방 떨어져서 어니언에서 일하시는 직원분께서 바로바로 빈 빵을 채워놓습니다.

 

이곳 어니언 한옥 카페는 이렇게 한 바퀴 돌면서 빵을 고르고 난 후 음료와 같이 계산하는데 음료는 필수가 아닌 선택이니 빵만 구매하실 분들은 빵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한옥 카페 어니언의 음료 가격입니다.

 

 

어니언 안국 매장 이용 안내 문구가 적혀 있으며, 커피를 비롯해 음료 가격표입니다.

 

줄을 잘 맞춰놓은 어니언 안국 카페의 모습입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잠시 기다립니다. 어니언 직원분의 빠른 손놀림으로 기다리는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안국 카페 어니언에서 만들어진 음료의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한옥 카페 어니언에서 즐기는 빵과 음료입니다. 저는 먹물로 된 오른쪽 빵이 맛있었습니다. 생긴 건 저래도 상당히 맛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안국역에 들렸는데 카페에서 휴식을 잘 취하고 갑니다. 안국 카페를 찾으시면 한 번 들려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사동 맛집 도마 추천  (0) 2020.09.14
서촌 생선구이 맛집 서촌 통영  (1) 2020.09.14
인왕산 등산코스  (1) 2020.09.12
조립 pc 용산 다나와 구매 후기  (0) 2020.09.11
구찌 인터로킹 스몰 블루 후기  (2) 2020.09.1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