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구찌 쇼핑

일상

by ○◎○◎○◎ 2020. 8. 29. 00:48

본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구찌 쇼핑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구찌 쇼핑에 대해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바깥 출입을 못하고 있었던 어느 날

빠르게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오기로 마음먹고 여주로 향하였습니다

오픈 시간이 오전 10시 반이라서 그때 맞춰서 나가려고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도착했는데 두둥.

저희보다 빠르게 온 손님들이 더 많았네요.

주자안내원의 안내를 받고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장의 위치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차장 자리를 사진으로 남겨놓은 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향하였습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WEST동과 EAST동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곧 있을 사람들의 어택을 피하기 위해 든든하게 아점을 먹고 쇼핑을 시작하기로 했죠.

 

 

 

 

놀이동산에나 있을 법한 회전목마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있네요

작동되지 않고 전시용으로만 있는 줄 알았던 회전목마가 알고보니 돌아가는 회전목마였습니다

 

 

 

 

일단 다른 매장을 둘러본 후 도착한 구찌 매장인데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구찌 매장에 들어가기 위해서 줄을 서야 합니다.

 

 

줄은 놀이동산 줄처럼 길었지만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으며 10분 안으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KEEP YOUR DISTANCE

거리를 두라는 바닥 스티커가 붙여져 있네요.

매장 안에서는 사진을 찍을 수 없었기에 마음에 드는 구찌 백을 쇼핑한 후 나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어진 와인 쇼핑

사실 이마트에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이미 다 품절이 나서 구매하지 못했는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와인 평점 어플에서 상당히 높은 점수를 받은 와인입니다.

집에서 마셔본 후 포스팅 해보기로 하겠습니다.

 

 

 

 

쇼핑을 돌아다니다보니 낮 기온이 30도에 다다른 날씨였네요.

체력이 바닥나려고 할 때쯤 앤티앤스 프레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

필수 간식거리여서 한 번 먹어봤네요.

서울에도 있지만 여기에서 먹으니 맛이 더욱 더 고급진 맛인 것 같습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새 4시간을 훌쩍 넘겼네요

물줄기 뿌려지는 광장에 앉아서 하늘을 보니 매우 풍요롭고 행복하네요

 

 

 

 

예쁜 꽃들과 함께 말의 조형물도 보이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매장은 가보기만 하고 안에서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

명품 매장 다음으로 사람들이 줄이 길었던 건 역시 나이키 매장이었어요

나이키 매장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20% 추가 할인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시장통처럼 사람이 많았습니다

 

 

 

예쁜 꽃들이 만발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밥을 먹고 6시간 정도 둘러보니 어느새 다 보고 이제 다시 서울로 올라갈 시간이네요

 

 

 

우리가 갈 때에도 이제 막 들어오는 차량이 늘어서 있습니다

끊이지 않고 계속 들어오는 거 보니 연휴는 연휴인가 보네요

 

 

 

아침에 주차했던 주차장인데... 어느새 차량이 빼곡히 주차되어 있습니다.

정말 많이도 방문했네요

다행히 사진을 찍어놔서 차를 쉽게 찾을 수 있었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시간입니다

요일별로 시간이 약간 다르니 미리 체크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빠져나온 후

카페에 들려서 찍은 구찌 

이거 하나 건졌네요.

다음에 리뷰 한 번 해보도록 하겠으며

모두들 황금연휴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