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셀,파워포인트,워드 무료로 설치&사용하기

정보방/생활 정보

by ○◎○◎○◎ 2020. 2. 29. 13:38

본문

원래부터 컴퓨터에 엑셀이나 워드, 파워포인트가 설치되어 있다면 큰 문제가 없겠지만 

OS를 새로 깔거나 컴퓨터를 새로 구매했다면 Office가 필요하겠지요.

정품으로 구매를 하시는 분이나 이리저리 어둠의 경로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했을 수도 있겠지만

정품은 비싸고 어둠의 경로는 뭔가 찝찝함이 남습니다.

위에 같은 Office 사용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오늘은 무료로

엑셀,파워포인트,워드 프로그램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이대로 하시면 됩니다.

 

 

소개할 방법은 구글 크롬에서 설치하는 방법인데요.

 

 

먼저 크롬 브라우저에서 웹스토어 검색 office chrome에 추가를 클릭해 줍니다.

 

확장 프로그램버튼을 클릭!!

 

 

오른쪽 위에 빨간 점이 생기면 설치가 된 것인데 아이콘을 클릭하고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 로그인을 해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고

예를 누르면 "설치 완료!!"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다보니 정품보다는 조금 뒤떨어질 거라는 걱정을 조금 해보고

 

 

설치를 다 하고 오른쪽 위에 빨간점을 클릭하면 나오는 배너창입니다.

제가 찾는 office 엑셀,파워포인트,워드 등이 보이네요

 

 

저는 엑셀로 한 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흔히 정품을 쓰는 것과는 조금 다른 점이 있지만 엑셀을 주로 쓰는 저는 쓰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는!!
그래도 무료로 엑셀,파워포인트,워드를 사용할 수 있으니 좋네요

 

 

 

마지막으로 정품으로 office를 사용했을 때 가격입니다.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이죠?

귀찮다 싶으신 분들은 구매해서 쓰셔도 상관없겠죠?

 

오늘은 구글 크롬에서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통해 무료 office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