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석선물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받았어요

일상

by ○◎○◎○◎ 2020. 9. 25. 17:45

본문

추석선물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2020년도 어느새 추석이 한 발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추석은 바이러스 인하여 전국적으로 이동을 자제하라는 정부에서의 강력한 조치로 인하여 고속도로 통행량이 줄어들 것이라고 하는데요. 가족 간의 이동은 줄어든다고 하지만 제주도 등 관광지는 추석 때 이미 예약이 이미 가득 들어차 있다고 하는 이것 참 아이러니한 상황이군요. 결국엔 어떻게든 사람들은 다 이동은 하는 가 봅니다.

 

이번 추석에는 바이러스로 인하여 추석선물도 비대면으로 택배로 보내주는 곳이 있다고 하여 한 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네 바로 제가 그렇게 받았습니다. 역시 우리나라는 택배시스템이 너무 잘 갖춰져 있어서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제가 받은 선물은 LG생활건강에서 나온 생활필수품입니다. 혼자 사는 저에겐 너무나도 필요한 물품인데 정말이지 딱 알맞게 준 것 같습니다. 선물은 언제받아도 기분이 좋지만 추석선물에 받으니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원래는 각별한 사이라 항상 만나곤 했었지만 때가 때이닌만큼 이렇게 택배로 보내주었네요. 비대면으로 받았지만 받는 저도 기분이 나쁘지 않고 오히려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활필수품 추석선물 종이백도 고급스럽지만 꺼내서보니 종이박스까지도 고급스러운 것 같습니다. 확실히 예전에 추석선물 박스보다는 많이 발전 한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그럼 안을 열어볼까요? 확실히 포장값도 제품값에 포함되어 있는 듯 보입니다.

 

 

샴푸를 비롯해, 바디워시, 컨디셔너, 비누와 치약이 담아져 있습니다. 특히 오가니스트 샴푸는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인데 알고 보니 제가 자주 쓰던 샴푸랑 같은 거였습니다. 같은 제품을 어떻게 알고 줬는지 너무 감사하네요. 쓰던 것을 그대로 쓰는 게 너무 좋거든요.

 

 

매일 샤워할 때 꼭 필요한 샴푸와 바디워시, 컨디셔너가 있습니다. 욕실에 잘 쟁겨두었다가 현재 쓰고 있는 것들을 다 쓰면 사용해야겠습니다.

 

 

자취러에게 이러한 생활필수품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마침 욕실이 비워져있는데 차곡차곡 추석선물로 채워놔야겠습니다.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잇는 페리오 치약입니다. 예전에 많이 썼었는데 한동안 2080을 쓰느라 추석선물 받은 김에 다시 사용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페리오 치약은 7가지 효능이 있다고 써져 있습니다.

 

추석선물은 다른 선물보다 줄 때도 기쁘고 받을 때도 기쁜 것 같습니다. 직접 만나서 전해야 했던 추석선물이지만 이제는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달하면 받는 사람도 이해를 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라며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로 3가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  (0) 2020.09.29
꽃풍선 생일선물  (0) 2020.09.26
서울 스시 맛집 한남동 스시쵸유 오마카세  (3) 2020.09.25
스타벅스 텀블러 출시  (0) 2020.09.24
여주 감성식탁 후기  (0) 2020.09.2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