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월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온수매트 에러코드

정보방/생활 정보

by ○◎○◎○◎ 2023. 12. 4. 21:02

본문

일월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온수매트 에러코드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새 전기장판 사용보다 온수매트 사용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그쪽에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막상 구매를 하였다면 AS 받을 일이 있을지 모르니 미리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도는 확인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 바로 일월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일월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일월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로 바로 이동해 보시길 바랍니다.

 

일월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3595입니다. 쉽게 외울 수 있는 번호가 아니기 때문에 집에 일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핸드폰에 저장을 해둬서 AS 받을 일이 있을 때마다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1588-3595
  • 고객센터 상담 가능시간-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점심시간-오후 12시~오후 1시 (주말 및 휴일, 공휴일은 휴무)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월 고객센터는 1년 365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평일에 정해진 시간에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일월 대표 제품이 온수매트, 전기매트, 전기요 등이기 때문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분이라면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일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일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일월 고객센터 AS 확인하기

일월 고객센터 AS 확인을 통해 신청을 바로 지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30일 이내-수리비와 택배비는 무료이며, 구매처로 AS 신청이 가능
  • 6개월 이내-수리비와 택배비는 무료이며, 일월 고객센터로 AS 신청 가능
  • 1년 이내-수리비는 무료이며, 택배비는 고객 부담
  • 2년 이내-수리비는 무료이며, 왕복택배비 고객 부담
  • 2년 경과 시-수리비는 유료이며, 택배비 무료

6개월 이상부터는 일월 고객센터로 문의를 통해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일월 온수매트 에러코드
일월 온수매트 에러코드

 

일월 AS 서비스 진행 절차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AS접수는 고객센터에 전화로 진행 접수
  • 제품수거는 택배비가사 직접 방문 후 수거
  • 제품수리는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수리 최대 3일 소요
  • 제품 발송은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고객에게 발송 처리
  • 제품 수령은 보통 발송 후 1~2일 이내 수령 가능

 

일월 온수매트 에러코드 확인하기

일월 온수매트 에러코드를 직접 확인하여 간단한 수리를 조치해 보시길 바랍니다.

 

  • E1 (물 부족 에러코드)-물통 안에 물의 수위가 낮아져 작동이 정지되어 경보음이 발생
  • E3 (수온센터 불량)
  • E4 (히터센서 불량)

일월 온수매트를 구매 후 위와 같은 에러코드가 나오면 일월 홈페이지 방문 후 에러코드를 확인한 다음 고장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에러코드를 알려주면 더욱 빠른 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월 고객센터 바로가기

 

 

오늘은 일월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온수매트 에러코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제품이건 물건을 사용하면 고장이 발생하여 AS를 받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 때는 빠른 고장접수를 해야 수리도 빨리 가능하기 때문에 상담 시간에 맞춰 AS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